무효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게재 제한을 당했습니다.

    회사가 이사 및 여러 준비로 인해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어, 블로그를 할 시간이 좀처럼 나질 않았었습니다.

     

    한달이 넘도록 글을 쓰기는 커녕 거의 방치만 해둔 상태에서도 꾸준히 일정 수익이 발생해서 무척 기뻐했었는데, 이번에 무슨일 때문인지 요 며칠간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런 상황이 난생 처음이어서 무슨 상황인가 하고 애드센스를 통해 확인해본 결과

     

    '광고 게재 제한'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광고 게재 제한은 다양한 유형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무효 트래픽이 발생된 경우였습니다. 무효트래픽이 발생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게시자가 자신의 라이브 광고를 클릭하여 생성된 클릭이나 노출이 발생한 경우
    2. 한명 이상의 사용자가 반복적인 광고를 클릭하거나 노출하였을 때
    3.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 클릭을 유도하였을 경우에
    4. 자동화된 클릭 도구나 트래픽 소스, 로봇 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였을 경우에

    ▲ 구글에서 현재 제공중인 광고 게재 제한에 대한 내용입니다. 확실한 내용은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으로 문제가 없는 경우에는 광고 게재 제한이 풀린다고 하네요.

     

    ▲ 여러 블로그나 관련 자료를 찾아서 게재 제한을 푸는 것에 대해 찾아봤었는데.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딱히 방법이 없으니, 문제가 되는 행동을 한게 아니라면 열심히 컨텐츠를 발행하라(글을 써라) 입니다.

    확실히 계속해서 블로그를 방치해두는 것 보다는 다시 꾸준하게 글을 쓰는것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오늘부터 신경써서 다시 블로그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보려고 합니다.

     

    모쪼록 제 경험이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에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