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차별 살인게임 다운 (파리대왕, 맥더나이프) 리뷰

    중학생때부터 소설책에 관심이 많아서,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옛날에 여러 '귀여니'작가의 소설을 봤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유치 뽕짝한 소설이지만, 그때는 와.. 나도 이런 남자주인공 처럼 멋졌으면 좋겠다? 라는 아이같은 상상을 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판타지소설, 무협소설이란걸 접하게 되고 지금 이 나이까지 심심할때마다 책 대여를 통해서 보다가, 최근에는 리디북스, 조아라 등과 같은 인터넷을 통해서 여러 소설들을 다운로드 받아 보고 있는데요. 요 근래 본 책중에 재밌었던 책 '무차별 살인게임 다운'에 관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제대한지 얼마 되지 않은 주인공 '안경현'이 살인게임에 초대되어 다른 참여자들 사이에서 생존을 하는 내용을 다룬 소설인데요. 현대판타지여서 실제로도 일어날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소설입니다. (물론 그럴 확률은 극희 희박)

     

    ▲ 책 자체의 표지만 봐도 스릴 넘칠거 같았는데, 옛날에 한번 보려고 하다가 무심코 지나갔었는데, 시간이 지나서 보니까 정말 재밌었습니다.

     

    저는 공포영화를 전혀 보지 못하는데도 편하게 읽을 수 있었고, 귀신이 나오는 내용도 아니어서 무섭지(?) 않았습니다. 이 책을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몰입도인데요. 지금 이 DOWN 시리즈는 총 4시리즈가 나와있습니다.

     

    시즌1 - 파리대왕 
    시즌2 - 맥 더 나이프 (Mack The Knife)
    시즌3 - 여우사냥
    시즌0

    갑자기 왜 시즌 3에서 시즌0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일 최신판은 시즌0이고 따로 부 제목은 없습니다. 저는 시즌2까지 봤었는데, 최근에 일이 바빠져서 시즌3는 아직 볼 염두를 못내고 있습니다.

     

    스릴러를 좋아하시고 특히 방탈출과 관련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척 재밌게 보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리디북스 페이지에서 대여를 통해서 보았고, 각 시즌별로 1권은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한번 맛보기로 구경해보시고 재밌으시다면 대여해보심이 어떨까 생각됩니다.(광고아님)

    리디북스 - 무차별살인게임 DOWN 시즌1 바로가기

    2020년 6월 11일 기준으로 3일대여(권당 900원), 소장(권당 2,500)으로 가격이 매겨져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시즌2 맥 더 나이프까지 본것에 대한 리뷰를 말씀드리자면, 일단 시즌1과 시즌2의 주인공은 다릅니다. 근데 연관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만약 보신다면 1을 보고 난 이후에 2를 보는것이 좋습니다.

     

    시즌 1이 게임에 대한 룰을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무엇보다 가장 재밌었습니다 (2시즌만 봤지만요) 두 가지 모두 주인공이 성장한다는 점이 재밌었고, 각 책에서의 반전내용도 존재해서 깜짝 놀라는 경우도 더러 있었습니다.

     

     

     

    이 책을 읽으신 분들의 리뷰를 몇개 봤었는데, 대체적으로는 첫번째 시즌의 책이 더 재밌다는 평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두번째 시즌과 비교했을 때 처음 봤던 설렘이 좀 없어지고 비슷한 느낌으로 책이 진행되어서 그런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하지만 저는 두가지 모두 재밌었기 때문에 이번주나 다음주 안으로 3편또한 볼 예정입니다. 제 글을 읽어보시고 한번 관심이 가신다면 현대판타지 DOWN 추천드리며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하트 부탁드립니다

    ↓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한번 참고해보고 가세요 ↓
    2020/05/30 - [정보] -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 알려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