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맛집(성서) 카츠D9 다녀온 후기

    얼마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고 돈가스집에서 치즈카츠를 보는순간... 너무나 돈까스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근처에 어디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예전에 제가 다녔던 성서 계명대학교 근처에 새로운 돈까스집이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일단 돈까스 비주얼이 어떤가! 하고 확인해보고 가시죠^^

    성서 계대 카츠D9

    (위)치즈카츠 (아래)프리미엄 등심카츠

    가게는 오픈한지 몇개월 되지 않은걸로 알고있는데, 그런만큼 깔끔했습니다. 토요일날 점심시간때에 갔었는데 저희 팀 외에도 두팀정도 더 계셨던걸로 기억합니다.

    처음에 메뉴판을 들었을때 한정판매에 눈이 팔려서 하나 시키고, 골목식당에서 본 치즈롤 돈카츠도 하나 시켰었습니다. 이제 보니 돈카츠 쫄면과 등심 돈카츠가 베스트 메뉴였네요. 다음번에 간다면.. 아마 돈카츠 쫄면을 먹겠다고 글을쓰며 다짐 해봅니다.

    인스타그램(SNS) 이벤트를 했는데 먼저 음료시키고 계산시에 보여드리니 음료값은 할인해주셨습니다. 현재까지도 이벤트를 계속 하고 계신지는 모르겠습니다.

    치즈롤 돈카츠

    입안에 넣고 당기는 순간 치즈가 촥촥 늘어나던 치즈롤 돈카츠! 안에 체다치즈도 같이 들어갔는지 중간중간 더 노란빛의 치즈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꿀맛..^^

    프리미엄 등심카츠

    생각보다는 아쉬웠던 등심카츠입니다. 원래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돈카츠를 좋아하는데 등심을 써서 그런지 담백하고 살코기가 약간은 뻑뻑+촉촉한 느낌이 같이 느껴집니다. 윗부분에 어느정도의 지방이 들어가서 고소함도 있었습니다!


    특이하게 와사비와 일정량의 소금을 찍어먹는게 추천방법으로 나와있었는데 저는 어마무시한 소스파여서 한두번 소금을 찍어서 먹어보고 그 이후에는 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 같이나오는 와사비는 곁들여 먹으니까 느끼하지않고 톡쏘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총 후기

    총 후기를 감히 말씀드려보자면.. 등심카츠를 정말 좋아한다! 하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치즈롤 돈카츠+김치 카츠 나베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원래 들어와 계시던 손님+추가 손님 들이 대부분 김치 카츠 나베를 시켜서 드시고 계셨다) 아 치즈롤 보다는 등심과 같이시켜서 나베에 같이 적셔먹는거도 맛있을것 같네요. 개인적인 취향이니 원하시는거 드셔보시길!


    나중에 만약 돈카츠 생각이 난다면 다시한번 가도 좋을정도의 맛과 바삭한 튀김옷이 입혀져 있는 돈카츠였다고 생각합니다. 추천드려요-!

    위치는 성서 계명대 동문쪽 명랑핫도그 맞은편에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